::::: 밝은 미래가 함께 합니다 HRtrust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:::::
 
 
 
 
 
 
 현재위치...Home> 회사소개
 
 
아웃소싱이란? 기업경영지원 중 내부인력과 자원에 의해 수행해오던 일을 전문적인 외부서비스 공급업체에 위탁하여 수행하는 경영전략으로 서비스 공급업체가 업무의 기획/설계, 운영까지의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이는 기업내부의 비핵심 및 경쟁력이 낮은 부문이나 기능은 외부기업에 맡겨
효율성 및 전문성을 증대시키고, 동시에 미래에도 경쟁력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부문에 경영자원을 집중하여 핵심역량으로 키우는 것에 목표를 두고있습니다.